엠피씨플러스의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10-10 | 관리자 한국코퍼레이션, AWS로 컨택센터 인프라 이전해 고객서비스 혁신 |
|
- 아마존 커넥트 도입해 국내 최초 AWS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구축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한국코퍼레이션(050540)이 자사의 컨택센터 인프라를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한국코퍼레이션은 AWS의 클라우드 기반 셀프 서비스 컨택센터인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를 도입합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의 혁신을 가속화한다.     컨텍센터는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고객 관계의 최전선이다. 하지만 기존의 컨택센터 솔루션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 기업들은 종종 구축에 수 개월 또는 몇 년이 소요될 수 있는 복잡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투자해야 했다.   설치를 위한 전문 인력이나 실행에 필요한 컨설턴트가 요구될 뿐 아니라, 라이선스로 인해 컨택센터 규모 변동에 따라 확장 또는 축소가 어려웠다. 아마존 커넥트를 통해 고객들은 수 일 내에 가상 컨택센터(virtual contact center)를 설치할 수 있다.      한국코퍼레이션 김용빈 회장은 아마존 커넥트를 통해 컨택센터 서비스 인프라 구축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컨택센터 인프라를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즉, 시즌 특수나 신제품 출시 등의 비즈니스 사이클에 맞게 컨택센터 규모를 손쉽게 확장, 축소할 수 있어, 기존 환경 대비 매우 비용 효율적이다.   또한 AWS 클라우드 상에서 안정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AWS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를 통해 맞춤화된 서비스는 물론, 최상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해 고객 서비스를 계속해서 혁신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코퍼레이션은 AWS와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인 메가존과 긴밀히 협력해 기존 컨택센터 인프라를 AWS 클라우드로 성공적으로 전환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28년째 CRM 솔루션, 콜 인프라 서비스, 운영센터를 공급해온 컨택센터 전문 기업이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지난해부터 AWS 및 메가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마존 커넥트 관련 노하우와 지식을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컨택센터 서비스 인프라의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김용빈 회장 및 관계자들이 AWS 코리아 및 메가존과 함께 아마존 커넥트 팀과의 미팅을 통해 사업적∙기술적 측면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를 기점으로 한국코퍼레이션은 앞으로 혁신적인 경영전략을 수립하여 공격적인 회사 인수합병과 글로벌 넘버원 컴퍼니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IT 혁신 기업으로 변화를 계속해 나갈 것이다.   끝.   |
|
이전글 | 아시안게임, 김용빈 회장 인터뷰 |
다음글 | 한국코퍼레이션, 유상증자로 재무구조 개선 나선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