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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29 | 관리자 엠피씨, 한국장학재단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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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담 어플리케이션, 교환기, IVR 등 공급 - 원스톱서비스시스템 구축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는 한국장학재단에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엠피씨는 자체개발 상담 어플리케이션인 TeleWeb을 비롯하여 교환기, IVR, FAX 등의 솔루션을 공급하여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학술진흥재단, 한국과학재단에서 분산되어 진행하던 학자금 대출 및 장학 업무를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설명했다.   그 동안 한국주택금융공사는 학자금대출 신용보증기금 및 장학업무, 한국학술진흥재단은 농어촌 학자금 융자 및 장학업무, 한국과학재단은 이공계관련 4개 장학업무를 각각 담당하고 있었다.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한국장학재단은 원스톱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져 업무의 편의성과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영광 사장은 “3개 기관의 업무통합을 통해 기존 장학업무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주력했다. 최적화 된 엠피씨의 시스템 구축으로 업무효율성은 물론이고 생산성도 향상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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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