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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11 | 관리자 엠피씨, CSLi와 음성인식 솔루션 MOU 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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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CSLi와 음성인식 솔루션 MOU 체결   -      키워드 기반 음성인식엔진으로 컨택센터 업무효율성 극대화 가능해져 -      상담내용 자동분석으로 컨택센터 KPI지표관리에 효율적         <조영광 엠피씨 대표(왼쪽)와 정성모 CSLi 공동대표가 음성인식 솔루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는 음성 통역 시스템 전문기업 CSLi(공동대표 박기현, 정성모)와 음성인식 솔루션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엠피씨는 우수한 음성인식엔진을 보유한 CSLi와 음성인식 솔루션을 공동 개발해 국내 컨택센터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엠피씨가 이번에 개발하는 음성인식 솔루션 ‘Pinpoint’는 보험사, 증권사 등을 중심으로 판매되는 통신판매 상품에 대한 통화품질내용 모니터링, 완전판매 등을 확인하는데 꼭 필요한 솔루션으로 각 기업들이 관련조직을 별도로 두는 등 그 수요가 늘고 있다.   보험사, 증권사, 홈쇼핑 등 비대면 채널로 판매된 상품은 완전판매상품에 대한 확인절차가 필수적인데 그 동안의 솔루션들은 음성인식 기술의 불안정성으로 상품화가 어려웠다. 엠피씨의 Pinpoint는 키워드 기반의 음성인식엔진을 사용해 특정 단어와 구에 대한 인식속도가 빨라져 생산성과 효율성 증대가 가능해졌다.     또한 완전판매 모니터링뿐 아니라 컨택센터의 모든 상담내용에 대한 품질모니터링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범위가 넓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실제 대규모 컨택센터에서는 모든 상담에 대한 품질을 측정하는데 물리적인 어려움이 있었는데 엠피씨의 음성인식 솔루션 Pinpoint를 활용하면 상담내용 상의 품질기준에 관련된 키워드를 이용하여 체크할 수 있게 됨으로써 편의성과 생산성 증대가 가능해진다. 또 컨택센터 KPI지표 달성저하에 대한 상담내용에 대한 원인분석도 가능해져 Pinpoint를 통하여 도출된 이슈(원인)를 바탕으로 상담원 교육을 실시해 전체적인 상담품질 향상 또한 가능하게 된다.   엠피씨 솔루션본부 서태열 전무는 “이번 협력을 통해 특정 단어, 구에 대해 빠른 검색이 가능하게 됨에 따라 기업은 QA에 관련한 생산성과 효율성을 증대 및 고객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엠피씨의 Pinpoint 솔루션는 상담내용의 자동범주화가 가능하고, 상담내용 분석, QA(Quality Assurance) 고도화, 마케팅 분석 등 컨택센터 내 다양한 업무에 활용이 가능해 진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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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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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