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개요

ASP Service Overview

컨택센터의 자체 구축이 어려운 기업들에게 첨단기술 기반의 컨택센터를 임대하는 서비스입니다.

최첨단 H/W, S’/W 시스템과 신개념 사무공간 및 환경친화적 시설을 갖춘 컨택센터는 사용자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시스템의 안정성과 유연성, 고객의 요구를 즉각 적용하는 신속성, 그리고 높은 수익율 확보를 위한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ASP 서비스개요

컨택센터를 연간 단위로 임대하는 서비스로 크게 Base infra, System infra, Application infra로 나눠 지며,
컨택센터 가동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 관련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asp서비스개요 이미지
서비스 유형별 Case 예시

컨택센터 가동에 필요한 Base infra, System infra, Application infra 중 필요한 infra를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Case 별 환경에 맞춘 맞춤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유형별 case예시
구분 Base infra System infra Application infra 내용
Case 1   체크아이콘 체크아이콘 임대 공간 제외
HANKOOK Corporation System과 Application 이용
Case 2 체크아이콘 체크아이콘   Application 제외
HANKOOK Corporation의 임대 공간 및 System 이용
Case 3   체크아이콘   임대 공간 및 Application 제외
HANKOOK Corporation의 System 이용
Case 4 체크아이콘 체크아이콘 체크아이콘 HANKOOK Corporation의 임대공간 및 System
Application 이용

ASP 서비스대상

최첨단 H/W, S’/W 시스템과 신개념 사무공간 및 환경친화적 시설을 갖춘 컨택센터는 사용자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시스템의 안정성과 유연성, 고객의 요구를 즉각 적용하는 신속성, 그리고 높은 수익율 확보를 위한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asp 서비스대상 이미지

ASP 서비스범위

한국코퍼레이션의 컨택센터 시설 임대서비스는 컨택 센터 상면, 시스템 인프라, 각종 비품 및 설비,
보안과 유지보수, 시설에 대한 관리 등 컨택 센터 가동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서비스 범위-시스템인프라,Application,보안유지,시설관리,선택센터상면

한국코퍼레이션 ASP Service는 금융권을 중심으로 TM In,Out Bound와 CS 센터, 고객센터 등 폭넓은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pca life
    아웃바운드 TM 센터
    CS 인바운드 센터
  • aia
    POM센터
    인/아웃바운드 TM센터
    하이브리드 센터
    아웃바운드 TM 센터
  • aig
    아웃바운드 TM 센터
    고객센터 지원 업무팀
    필드 영업지원 업무팀
    CS 인바운드 센터
  • 롯데손해보험
    아웃바운드 TM 센터
  • kb생명
    아웃바운드 TM 센터
  • 동부화재
    POM 아웃바운드 TM 센터
  • kb국민카드
    아웃바운드 TM 센터
  • Allianz
    아웃바운드 TM 센터
  • ace insurance
    CS 인바운드 TM 센터
  • 녹십자생명
    아웃바운드 TM 센터
  • metlife
    아웃바운드 TM 센터
  • 손해보험협회
    인바운드 센터
  • ibk기업은행
    아웃바운드 TM 센터
  • 한미
    인바운드 센터
  • 우리아비바생명
    아웃바운드 TM 센터
  • heungkuk
    아웃바운드 TM 센터
  • ksure 한국무역보험공사
    고객센터

ASP 컨택센터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 구축및 운영중인 컨택센터 내부이미지
서비스극대화 - 다양한 검색, 실시간감청, 청취플레이어, 시스템모니터링,웹기반인터페이스

유지보수 체계

고객사 담당자-mpc it담장자,mpc유지보수팀,협력업체담당자

서비스장점

컨택 센터 시설 임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독자적으로 구축, 운영할 때에 비해 초기 투자 비용과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환경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 투자비용절감
    컨택 센터 구축 시 소요되는 초기 투자 비용 절감(임차비용 및 인테리어, 시스템 구축 비용 등 초기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 감소)
  • 유연성 확보
    내,외부 환경 변화에 따른 상담석 증감 등 유연한 운영이 가능
    어플리케이션 기능에 대한 변경 시 유연한 적용이 가능
  • 관리 비용 절감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들이 관리 및 운영을 전담하므로,
    자체 유지보수 및 운영에 비해 관리에 따른 부담 및 비용 절감 가능
  • 자유로운 활용 시설
    전용 임대 시설로 고객사의 자산과 마찬가지로 자유로운 이용 가능- ASP 시설에 대한 자유로운 활용 가능

HANKOOK Corporation ASP Service 특장점

  • 통합력
    System과 Infrastructure의 통합 구축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 가능
  • 운영력
    22년 간의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경험과
    업계 최고 수준의 운영 대행 Know-how를
    기반으로 위험요소 및 시행 착오 최소화
  • 개발력
    급변하는 환경과 다양한 고객 Needs를
    수용하고 대응할 수 있는 자체개발능력 확보
  • 안정성
    금융권 컨택센터 구축 경험 다수 보유로
    순발력 있는 위기 대처 능력 보유, 시행 착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전문 유지 보수 인력배치
  • 경제성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시설 임대 비용 제시,
    회선 이용료 절감 방안 제시 가능
  • 신뢰성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에 대한 기대와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에 대한 신뢰 구축

컨택 센터 초기 구축, 사용 중인 Call SYSTEM의 개선,
ASP Service, ITO(IT Outsourcing) 등 무료 컨설팅 진행해 드립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365일 24시간 항상 열려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글을 올리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 입니다.

문의사항 관련내용
*
* @
이메일 수집에 동의합니다.(해당 문의에 대한 회신목적으로 별도 보관하지 않습니다)
*
문의하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