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CRM Service contact center

한국코퍼레이션은 국내 최초로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한 채널 CRM 서비스를 제공하며, 27년 경력의 운영 노하우로 안정적인 컨택센터를 운영 대행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아웃바운드-해피콜/사과콜/연체관리콜/세일즈콜/고객만족도 조사콜 휴면고객 활성화콜, 인바운드-CS 상담/기술상담/ 주문접수/불만접수/고객관리 등 , 운영결과 분석 및 보고 마케팅 활동지원 서비스 개선활동 고객관리방안 제안 등 , 컨택센터 운영관련 커뮤니케이션, 컨택센터 관리부서, 마케팅프로모션 실행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

서비스형태

한국코퍼레이션은 고객사가 요구하는 서비스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풀아웃소싱 (Full Outsourcing)
한국코퍼레이션의 컨택센터에서 한국코퍼레이션의 인원(상담원, 관리자)
이 제공하는 Turn-key 형식의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온사이트아웃소싱 (On-site Outsourcing)
고객사 자체 보유의 컨택센터에서 한국코퍼레이션의 인력으로 상담업무
를 진행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업무유형

  • 인바운드 서비스
    고객센터로 인입되는 전화를
    처리하는 서비스
  • 아웃바운드 서비스
    사전동의 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세일즈활동을 수행하는 서비스
  • 리서치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전략수행을 위한
    다양한 조사 및 소비자 만족도조사
    등을 대행하는 서비스

생산성·품질관리

한국코퍼레이션은 생산성 향상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책임집니다
한국코퍼레이션 상담원의 생산성/품질 관리에 대한 철저한 목표관리를 통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산성관리 업무효율화 - CTI기능, 전문관리자, 프로세스관리, 목표수립 및 지표관리), (통화품질관리 통화품질 - Recording, 독립적 전문 Q&A, 프로세스관리, 목표수립 및 지표관리)

한국코퍼레이션은 운영에서 구축까지 콜센터 A to Z Total Service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과 운영대행을 동시에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입니다.

따라서 한국코퍼레이션의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는 CTI/ITI 기반의 최첨단 시설과 이를 지원하는 상담원 Application, 그리고 장기간 운영경험에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한국코퍼레이션만의 전문성과 효과적인 생산성/품질 관리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를 책임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시스템 (Infra)
    CTI/ITI 기술기반의 컨택센터
  • 지원 (Support)
    TM/DBM전용 패키지프로그램
    TeleWeb, TeleVoice, CenterMax
  • 운영 (Operation)
    26년간의 운영 노하우
한국코퍼레이션은 고객의 요구분석에 근거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전문인력, 첨단컨택센터 시스템, 컨택센터 운영전략 및 지원

People 사람
역량 있는 컨택센터 관리자 보유 - 국내 컨택센터 성장과 함께 축적해 온 운영 경험과 노하우 보유
우수한 인력 채용 및 관리- 채용 전담 파트의 상시 채용 체계
효과적인 이직관리 및 동기부여 프로그램 운영
Infra 시설 및 시스템
자체 컨택센터 시설 보유 - 상담원 편의를 위한 교육 및 휴게시설 보유
상담 Application, 녹취 시스템, CTI 시스템 등 보유
시스템의 안정성 보장과 고객 지향적 프로그램 개발
Operation 운영
효율적인 운영 프로세스
한국코퍼레이션 자체 컨택센터 운영 매뉴얼 보유로 체계적인 Full / In-house 아웃소싱 수행
Client를 위한 맞춤 서비스 - Client 현황과 전략에 맞는 컨택센터 운영 방향 설정
Support 지원
상담 분석을 통한 컨택센터 개선방향 도출
Client 업무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