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솔루션

CRM Solution contact center solution

한국코퍼레이션의 검증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 구축
컨설팅을 수행하며 AVAYA의 검증된 제품을 이용한 IPCC 구축

AVAYA INTELLIGENT COMMUNICATIONS

  • IP 기반의 컨택센터 구축
  • 고객사의 실정을 감안한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
  • 고객사의 응대율 및 상담원
    편의성을 최대한으로 제공하여
    고객만족도 극대화
  • AVAYA의 검증된 제품을
    이용한 IPCC 구축

IPCC 구축효과

  • 고객지향 서비스
    • 고객 감동 서비스
      • - 멀티채널(PSTN, E-mail, VMS, Web Collaboration,
        화상통화) 통합
      • - 다양한 고객 요구 수용
    • IP를 활용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 - Web을 통한 24시간 Access
  • Profit center
    • Sales 증대
    • 경비절감(구축비용, 인건비절감)
    • 차별화된 고객관리
  • 기업경쟁력 향상
    • IP망의 차세대 멀티 컨텍센터 보유로 기업 경쟁력 향상
    • 기업환경 변화 시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
    • 멀티미디어 기술의 수용

IPCC 솔루션

  • AVAYA CM(교환기)
    • 전화 상담원 연결
    • 콜 프로세스 제어
    • 전화 자동응답 및 안내
  • AVAYA IC(CTI)
    • 교환기 제어 및 고객정보 키값의 전달, 제어
  • AVAYA CMS(통계서버)
    • 교환기의 호 통계서버
  • REC(IP Recording)
    • 상담내용 녹음 화면녹취
  • IP Phone(전화기)
    • IP기반의 전화기

TeleVoice

VoIP기반의 컨택센터 녹음장비 솔루션

TeleVoice는 음성 정보 및 상담 내용 등의 데이터를 디지털 오디오 기술로 압축하여 네트워크 망을 통해 서버로
전송하고 이를 DB화 하여 음성정보와 상담정보 저장 및 검색 가능하게 하는 VoIP기반의 디지털 녹음시스템 입니다.

televoice disital recording system
televoice 녹음시스템 : 정부공공기관-공공기관 QA(Quality Assurance) 시스템 활용, 개인-개인용 녹음장비 법적 증빙자료로 활용, 금융권-컨택센터 상담업무 녹취시스템,증권사-건택센터 녹음시스템 상담업무 및 증권거래 녹취, 일반업체-고객상담 모니터링 시스템 TM대리점 청약녹취시스템

Resil Logger

ALL IP 기반의 안정성, 경제성, 확장성을 고려한 MPC 녹취 시스템

Resil Logger는 Resillience* Logger 란 뜻으로 All-IP 기반의 충실한 녹취서버의 기능과 1+1의 안정성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IP-Recording System으로 전화 업무에서 발생하는 계약내용 및 Data를 차후 발생될 분쟁 시 사전 증거
보존용으로 법적 효력이 있는 녹음시스템 입니다.

resil logger
resil logger 웹컴포넌트 기반의 모듈화 구성 : 실시간 감청-녹취중인상담파일을 바로 클리해서 실시간 청취,청취 플레이어-다양한 조회 조건으로 필요한 파일 청취, 시스템모니터링- 채널 관련 모니터링을 웹 화면을 통해 원격에서 진행, 웹기반 인터페이스-네트워크 스위치에서 패킥을 분석 직접 녹음, 다양한 검색-웹기반 인터페이스로 다양한 검색

녹음 솔루션

다양한 녹음방식과 사용자 편리성을 최대화한 Web기반의 녹음솔루션

mpc, 녹음솔루션, 다양한 녹음방식, 모니터링과 알람기능, 편리한 사용과 QM, 사용자 편의기능, 쉽고 강력한 검색기능, 강화된 DATA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