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32년 운영 경력과 운영 노하우로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

고객사가 요구하는 사항을 분석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풀 아웃소싱 (Full Outsourcing) | 온사이트아웃소싱 (On-site-Outsourcing) | 
|---|---|
| 
 | 
 | 
| 인바운드 서비스 | 아웃바운드 서비스 | 리서치 서비스 | 
|---|---|---|
| 
 | 
 | 
 | 


엠피씨플러스는 국내 유일의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대행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PEOPLE
INFRA
OPERATION
SUPPORT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