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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5-08 | 관리자 엠피씨, KTF 컨택센터 서비스 계약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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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M(고객관계관리)전문기업으로서의 능력 인정받아  컨택센터 기반의 CRM전문업체 ㈜엠.피.씨(대표 조영광, 이영수    이번 계약체결로 8년째 KTF 컨택센터 운영대행을 맡은 엠피씨는 2009년 1월까지 KTF 강남 멤버스센터(고객문의 안내 및 상담), 멤버스프라자(내방고객 안내 및 상담), CRM센터(고객관리캠페인 및 텔레마케팅)의 고객상담 업무를 수행한다.   이동통신업계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품질에 따라 기존고객유지 및 신규고객유치에 끼치는 영향력이 매우 높은 산업군으로 소비자지향적 경영이 필수이며, 그만큼 고객최접점인 고객센터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각 통신업체는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컨택센터 운영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으며 그 과정도 점차 까다로워 지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사장은 “기존 업체가 탈락하는 가운데서도 운영대행업체 선정 심사결과, 엠피씨가 우수한 성적으로 선정되었다 라며 엠피씨가 장기간 가장 까다로운 수도권 강남지역을 전담하면서 우수한 고객서비스 수행 능력을 검증받았기 때문일 것이라고 재계약 성공 이유를 밝혔다.   엠피씨는 KTF외에도 현재 KT, EVER, KTF의 자회사인 KTF M&S 등 굵직한 통신업체들의 고객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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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