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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1-14 | 관리자 엠피씨, 3Q 영업이익 전년비 417%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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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3Q 영업이익 전년비 417% 향상   -      전년대비 매출액 10%, 영업이익 417% 향상 - 3분기 연속 전년대비 흑자전환 성공 -      4Q에도 신규프로젝트 수주 연이을 계획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mpc.co.kr)가 14일, 실적공시를 통해 2011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이 855억 4246만원, 영업이익은 17억 2274만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약 10%, 417% 증가하며 흑자전환했다고 밝혔다.   3분기 실적은 매출액 289억 7109만원, 영업이익은 2억 7093만원이다. 이로써 엠피씨는 3분기 연속 전년대비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올해 목표 매출액은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연초 TS본부와 솔루션본부간의 크로스셀링에 집중해 시너지를 높이겠다며 실적개선의 의지를 보였던 엠피씨는 현재 그 약속을 지켜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회사는 적극적인 영업추진과 내실경영 실천이 실적개선에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피씨는 지난 10월 현대기아자동차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바 있다. 이밖에도 솔루션본부는 새마을금고, SK증권 등의 기업에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TS본부 또한 최근 48억원 규모의 컨택센터 운영계약을 체결하는 등 활발한 신규수주 소식을 전했다. 더불어 현재 700석 규모의 대규모 컨택센터 운영계약 체결이 진행중에 있다고 밝혀 4분기에도 엠피씨의 실적개선은 소식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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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